You are here
Home > 과학 기술 (technology) > 삼성證, SMA 자산관리통장

삼성證, SMA 자산관리통장

삼성證, SMA 자산관리통장

삼성證, SMA 자산관리통장
삼성證, SMA 자산관리통장 삼성증권이 금년에 1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SMA가 4만계좌를 돌파해야 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 SMA는 3월 30일 현재 4만2000계좌, 860억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삼성SMA는 은행 CD기를 이용한 자유로운 입출금, 여러가지 결제 및 급여통장 기능 등 은행 보통예금 통장과 동일한 기능을 갖고 있으면서 연 3%내외 다른 문제에서도 달해야 하는 높은 이자를 제공해야 하는 ‘원조 복합금융 상품’이다.

이 상품은 은행통장처럼 편리할 뿐만 아닌 증권사MMF처럼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붙기 때문에 샐러리맨의 급여이체 계좌는 물론, 법인 및 자영업자에게도 적합한 상품이다.

삼성SMA에 입금된 돈은 국공채 및 콜 등 절대 안전자산으로 구성된 전용 MMF에 자동으로 투자되며 출금시에도 자동 매도되므로 사용자는 전 은행 CD기를 이용해 자유로운 입출금 및 이체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우리은행 CD기를 이용할 경우 영업시간 내에는 출금수수료가 없는 것이다.

삼성 SMA를 100% 활용하다면 편리성과 같이 짭짤한 수입도 노릴 수 있습니다.

회사 운영자금 4억여원을 은행보통예금으로 관리하던 중소기업이 SMA로 변경했을 경우 몇가지 대금 결제 기능은 그대로 사용한 이유라면서 높은 수익률(연 3.0~3.2%)을 통하여 직원 한명의 인건비 정도(월 100만원)를 건질 수 있다.

추가로 여러가지 금융상품에 대한 서비스와 자산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자영업자의 경우도 자영업 특성상 입출금이 자유로워야 되는 경우이기 때문에 이자율이 어마어마하게 낮은 은행 보통예금통장을 어쩔 수 없이 사용해야 할 처지다.

이런 경우 삼성SMA 계좌를 이용해질 수 있게 되면 입출금의 자유로움과 매달 결제대금의 월 전기세(매일 200만원 매출이 발생하게 되는 가게의 경우 평균 15만원)를 충당할 수도 있게 해도 된다.

이 외 다른 상황에도도 정기 대체약정을 한 경우라면 각종 적립식 상품 또는 적립식 상품 등에 자동으로 대체돼 투자되므로 편리할 뿐만 아닌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전용 HTS를 통해 자금이체, 거래내역 확인, 잔고 확인 등 온라인 뱅킹 업무를 편리하도록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Leave a Reply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