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스포츠 (sports) > 윔블던 선수권 대회창립 140 주년

윔블던 선수권 대회창립 140 주년

윔블던-선수권-대회창립-140-주년

역사에 대해 알고있다 윔블던  테니스의 세계는 매년 여름 사우스 웨스트 런던 (South West London)의 윔블던 (Wimbledon)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긴 시간 동안 진행되는 테니스 대회와 매년 개최되는 4 개의 그랜드 슬램 테니스 행사 중 하나입니다. 게임은 여전히 ​​원래의 경기장, 풀밭에서 진행되며 플레이어에게 엄격한 흰색 전용 드레스 코드가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전 세계 50 만 명의 시청자와 수백만 명의 TV 시청자를 끌어들입니다.

윔블던 잔디 테니스 선수권 대회의 역사

윔블던에서 열린 잔디 테니스 선수권 대회는 1877 년 첫 번째 회의에서 몇 명의 관중이 목격 한 것으로 매우 전문적인 토너먼트로 발전하여 50 만 명이 참여했습니다. 60 개국 이상의 플레이어가 언론, 라디오, 인터넷 및 TV를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 앞에서 경쟁합니다.

오늘은 뭐니?

오늘의 낙서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테니스 토너먼트 인 윔블던 챔피언십 140 번째 대회입니다. 매년 수백 명의 플레이어가 그랜드 슬램 이벤트에서 우승합니다. 윔블던 (Wimbledon)은 프로 테니스가 시작된 이래로 수제 목제 라켓을 사용하면서 군중들을 끌어 들였습니다. 토너먼트는 잔디 코트로 유명합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발의 튼튼한 높이 인 깔끔한 8mm로 완벽하게 유지됩니다.

모든 영국 기관과 마찬가지로 윔블던도 그 사랑스러운 특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Rufus the Hawk (Doodle에서 특색 지어지는)에 주목하십시오. Rufus the Hawk는 경기 중에 법원에 도착한 비둘기를 정교하게 쫓아냅니다. 관람객이 간식을 먹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매년 2 만 8 천 kg의 딸기와 크림입니다!

많은 팬과 선수에게 Wimbledon은 테니스입니다. 올해의 경쟁자들에게 행운을 비네!

올해 윔블던 기념일 로고의 초기 컨셉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 컨셉은 윔블던 날씨가 얼마나 변덕 스러운지를 보여줍니다!

Leave a Reply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