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아름다움 (beauty) > 피부 주름을 개선해주는 8가지 생활 습관

피부 주름을 개선해주는 8가지 생활 습관

피부-주름을-개선해주는-8가지-생활-습관

피부 주름을 개선해주는 8가지 생활 습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아이 크림은 꼭 바른다 

지성 피부인 사람들은 피부 노화가 늦게 온다는 이유로 아이 크림을 생략하는 케이스가 많을 수도 있다. 아이 크림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반드시 바르는데 소량만 발라도 주름을 개선해줄 뿐만 아닌 탄력 있는 눈매로 가꿔주도록 한다. 아이 크림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펴 바른다.

* 무슨 일이 있어도 자외선 차단제는 꼭 바른다 

자외선에 노출 되었던 피부는 탄력이 떨어져 피부를 거칠어 보이게 하고 주름의 원인이 된 것이다. 기초 화장 마지막 단계에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 햇볕이 강한 날은 자외선 지수도 높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선글라스나 모자를 착용하게 되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 먹는 화장품, 비타민을 섭취한다 

비타민을 꾸준한 복용한 것이라면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색소 침착이나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A·B·E는 피부 노화를 촉진하게 되는 유해 산소를 차단해주기 때문. 음식으로는 충분한 비타민을 섭취하기 힘들기 때문에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비타민을 꾸준하게 복용한다.

* 적정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을 한다 

적당한 운동은 피부를 젊게 만들어 버리는 성장 호르몬을 촉진해야 하는 역할을 한다. 정기적으로 운동해야 하는 것이 힘들다면 집에서 간단한 스트레칭을 해야 하거나 걷는 운동을 한다. 또 충분한 수면과 규칙적인 생활도 피부 노화를 예방해야 하는 요령이다.

*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콩을 많이 먹는다 

콩은 단백질과 비타민 E를 다량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에 잡티와 주름이 생겨나는 것을 예방해 줬었다. 또 피부 재생을 도와줄 뿐만 아닌 피부에 수분을 유지해주는 효과도 있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면 된다.

* 올바른 미용 습관도 주름을 예방해 줬었다 

피부 마사지를 해 버릴때에는 크림을 충분히 바른 다음 가볍게 해야 한다. 너무 세게 문지르면 오히려 피부에 주름을 만들 수 있어요. 또 클렌징이나 스크럽을 하게 될때에도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게 가볍게 해야 한다.

*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기 위해 물을 충분히 마신다 

하루에 8잔 정도의 물을 마시면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피부 주름은 모세혈관에 수분이 모자라 생기게 될지도 모를데, 충분한 물을 섭취한 이유라면 피부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또 몸 속의 노폐물을 없애준다.

* 건강한 피부를 위해 야채를 충분히 섭취한다 

야채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몸이 산성화되어버려 늙는 것을 막아주도록 한다. 기름진 음식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나서 노화를 촉진해 버리기 때문에 육류는 담백하도록 조리하게 한다.
희망바라기

Leave a Reply

Top